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5:00

    안녕, 세정이야~얼마 전이었나요?의문의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조사소를 방문해 현대차 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차 연구소를 방문했습니다.이는 꽤 오래돼 그동안 경제에는 무관심했는데, 조국 사태나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상황으로 인해 지지율이 급락하자 눈을 경제로 바꾼 것으로 판단됩니다.그래도 지금도 좀 신경쓰는 척은 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


    >


    문재인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 차 연구소에서 향후 경제의 움직임을 나쁘지 않아서 낙지 연설을 했고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의 곳 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을 쌓는 발표하욧슴니다 정예기, 그렇게 되었으면 합니다.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울음) 늘 일자리 대통령으로만 여기지 말고 지금이라도 꺼둔 고용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 현재 국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다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쟈싱라의 운명이 좌우 과연 데당이 중요한 산업이다


    >


    현재 국한 AI 육성은 정말 전무한 상태입니다. ​ 그 봉잉마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좀이 본 인마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


    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얼마나 성능의 AI가 있느냐에 따라 정부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 인간도 천재와 1반 이 경쟁을 하면 상대가 안 되듯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반드시 존재하는 그 성능의 차가 국력에 차이가 난다는 것은 명백하다


    >


    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중요해진 상태이고 역시 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 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 완벽한 자율주행이 가능하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그래서 낮 아래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지나친 자동차 개발도 적극 육성하는 방안이라고 하는데 ​ 이 9월 301,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믹크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뽑았습니다


    >


    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도않았는데많은글로벌기업은이미어두운밑에그랬듯이자기자동차를준비하고있잖아요.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더 어두운 하상 그랬듯이 본인은 자동차가 먼저 상용화될 수도 있다"고 말해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 말한 이유는 어두운 밑에도 그랬듯이, 본인은 차는 불가능이 아니라 이미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


    게다가 최근 시대가 흐르면서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하면 자동비행도 가능하기 때문에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아무리 본인 빨리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최근의 인류 문명은 정내용 급격히 변화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불과 1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라는 본인의 라에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녔습니다 ​, 불과 100년 전입니다


    >


    그런데 최근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어두운 하항 시울쟈싱눙 자동차가 자신에게 오는데 하나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어요 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 화천에 빨리 적응해야 겠네요.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어두운 하항시에 내가 왔을 때 우리의 삶이 어떻게 편안해질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현재 미국에서 또 어두운 하항시에 사는 자동차가 곧 다가올 것으로 보고 수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가지입니다. 비행기와 헬기지만 이 2개 비행 수단은 도시 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고 사용할 수 없고 헬기는 너무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러므로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합니다. ​ 첫번째 필수 기술은 곧 수직 이착륙 기술입니다


    >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쓰는 자동차가 하체를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한다.또 도심 내에서 자동차로 비행하기 위해서는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하고, 하강해서 나는 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을 하지 않습니다. 만약 자율비행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하나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셋째로 필요한 기술은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소리 때문.비행기의 큰 추진 장치는 힘은 좋은데 그 소리가 너무 나요.


    >


    하지만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하여 설치하면 그 sound는 현격히 줄어들 것입니다.간단하게 드론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또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하다 밝은 하강 시한을 날린다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


    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 문제가 땅을 달릴 때보다 더 심하게 중요해질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 아니라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한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의 전문의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 되기 전에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후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NAS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하 ​ 이미 서울 상용화되는 uam은 즉석 무인 배송 시스템, 임 드론의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이미 서울 활성화하는 것임


    >


    이 무인배송이 가능하려면 이 수많은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미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바루 셍후와루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간단히 예상하면 항공 대중교통입니다.


    >


    대중교통의 경우 이미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쉽고 가장 빨리 상용화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에어 메트로로 출퇴근할 경우 그 출퇴근 시간이 혁신적 1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럼 요즘 나라가 그렇게 말 쓰는 집값 문제도 저절로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 당 1은 무인 자동차 uam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 이야기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미래를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우리가 어려워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에는 많은 1자들이 사라지거나 환경의 변화로 거기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이 경험하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를 이제 준비하지 않으면 나중에 실패할 수 있고 준비는 못해도 흥미를 갖고 대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거의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