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중고차 매입 lf소과인타 문재차 수리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5:11

    양산 중고차 매입용 Lf 소상하지 않은 타사고차 수리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의 night는 무엇을 드시겠습니까?저는 신년회 겸 오랜만입니다.전에 직장 동료와 night 섭취하게 돼서 좀 설레요. 몇년만에 만과인이 되었으니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그렇게 술은 별로 나쁘지 않지만 분위기에 맞게 적당히 마시고 들어갈 생각이에요.너무 많이 먹으면 내일이 힘들 거예요.다들 너무 많이 마시지 말아요. 음주운전은 절대 안됩니다!! 이번에, 양산 중고차 매입 센터에서 LF소형 와인 사건차를 수리한 이야기를 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너무 기억에 남아서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전화 1개입니다. 새 차 뽑고 2년 되었는데 사곤카 나 했지만 음주 때문에 현금 수리를 해야 되는 상황이지만, 급한 곳에 가까운 수리점 쪽으로 이동하고 견적을 받은 가장 크고 여러가지 조사하고 있던 겁니다. 우선 전화상이라 정확한 견적은 못하고 정말 얘기만 하고 전화를 주는 것이었지만 바로 연락이 있었습니다.당장 와줄 수 있냐고 물어 급히 준비하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


    다행스럽게도 저번에 받은 견적서가 따로 있대요.그래서 견적서를 이미 받았고, 현재 문제때문에 사진도 이제 받기로 하고, 양산 중고차 매입센터에 가서 견적을 넣고 가기로 했습니다.땅이 그렇게 멀지 않아서 일찍 도착할 것 같았어요.하지만 늦지 않게 서둘러 갔습니다.다행히 약속 시간보다 더 일찍 도착해서 근처 커피숍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차주님이 바로 오셨어요.그래서 이런 저런 스토리를 직접 보고 차량을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


    정예기 많이 반성하고 있어요 경찰연구까지 다 받고 지금은 표준차없이 다닌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사사건은 없었고 차주가 다치지 않아서 좋았지만 sound의 차운전은 절대 안된다는것을 저도 예기했고 차주가 지금은 절대 안해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많은 것을 나쁘지 않고 바로 차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


    앞쪽이 사고를 당한 상태이기 때문에 저도 엔진이나 미션을 잘 보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견해보다 심하지는 않아요.견적서에는 엔진 쪽에도 데미지가 있다고 견적이 올라왔는데 데미지도 없고 미션도 데미지도 없습니다.바로 양산 중고차 구매센터에서 정확한 견적을 내달라고 요구하며 기다리기로 했습니다.차주인은 차값보다 수리비가 더 많아졌기 때문에 어떻게든 폐차까지 예상했다고 합니다.


    >


    다행히 바로 견적에 자신 있었습니다. 기존에 받은 금액보다 40%정도 싼 자신과 소챠쥬붕에 설명을 줄게 정예기 괜찮아 히시드와 보내주세요 잘못을 저질렀는데 벌금 부분도 내야하고 수리비까지 하려면 당신 부담이 되었다고 합니다.바로 양산 중고 차 매입 센터에서 렉 가에 태우고 수리를 시작하기로 하코 서울류적인 부분도 간소화하고 들어 테테로울 보면 6시쯤 됐더라구요


    >


    차 주인이 너희 고맙다고 저녁 사준다고 하셨어요.근처에 곰탕집이 있는데 줄서서 먹는 집은 빨리 가서 먹자고. 아무리 본인 맛있고 줄까지... 다행히 저녁 식사 때 전이되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만, 국물이 진했습니다.날씨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소견했지만 금 하나하나 피로가 풀리고 말았습니다.저녁을 먹고 나는 곧 양산 중고차 매입센터로 이동하여 수리를 하기로 하고 ᄉᄉᄉᄉᄉ니다


    >


    대부분소음주문재무면허무보험등으로현금으로수리를해야하는경우가있는데,가끔과다청구하시는분들이계셔서큰손해를입어서수리를하시는분들이많으시지만,양산중고차매입센터에서는항상그랬듯이특수한복수견적을내셔서큰손해가없게하고있습니다.절대 소음주 운전은 하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