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신기하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01

    >


    운전자가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차가 스스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며, 주행환경을 인식하고 위험을 판단하거나 역시 한 길이 막히거나 주변물이나 사각지대를 보고 교통귀추가 좋지 않으면 주행경로를 변경해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입니다.그래서 많은 기술이 필요하지만 감지 시스템, 중앙 제어 장치, 액추에이터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역시하나의로봇이나컴퓨터공학,GPS,정밀센서,전자제어등첨단기술이필요하다고하네요.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를 말하기 전에 자율 주행 차는 주행 수준으로 0에서 5까지 내 누마가 되고 있는데 현재는 아직 대부분의 자동차가 0~2단계에 머무르는 상태이며 3단계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라고 부릅니다 또 자기 자신이 최종 목표는 5단계로 소견하면 될 것 같네요



    0단계는 자율 주행과 이야기 할 수 없지만 비교 때문이다 자율 주행이란 혼자 운전이 가능한 것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매우 동떨어진 행 함께 운전자가 거의 모든 일을 직접 하는 단계인 것,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자동차는 거의 여기에 속한다


    한 단계도 0단계와 마찬가지로 자율 주행 자동차와는 거리가 있슴니다 단지 한가지 주행이다, 보조 기능이 추가된 정도인 운전자가 직접 주행을 하지만 차량 하나부 시스템이 운전에 도움이 되는 송 손을 이 말 합니다. 비상 브레이크, 크루즈 컨트롤 같은 기능이 있는 자동차들이 이 단계에 속합니다



    >


    차선 유지 기능이 과민한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같은 전 단계보다 약간 발전된 형태의 단계입니다.속도도 상황에 맞게 조절하고 장애물도 스스로 피해주는 기능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여기서부터가 정말 자율주행차라고 할 수 있어요.센서 과인 레이더로 귀취를 분석하여 자동차 자신이 일정 구간을 달릴 수 있으며, 운전자는 그러한 귀취에 특수한 경우에만 개입하는 단계입니다.이는 위험·귀취시 운전자의 개입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아 있지만, 운전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자동차 스스로 모든 기능을 컨트롤하고 완전한 자율 주행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도로에서 하나아 본인은 모든 정세를 인공지능과 센서가 판단하고 대응해 주기 때문에 운전자석도 없이 탑승자만 있습니다.사람이 타지 않는 정세에서도 소유자가 원하는 위치에 차를 보낼 수 있게 되어 완벽한 혼자 움직이는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는 크게 3가지로 나쁘지 않고 누마타되고 있습니다첫째는 자동차의 센서가 나쁘지 아니하고 기능이 주변의 교통귀취를 수집하는 정보수집, 둘째는 수집한 정보를 기점으로 한 의사를 판정하는 의사판정, 셋째는 판정된 채 차가 이동하는 차량제어이다.


    >


    사람이 눈 코 입 촉감 등 오감을 이용해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뇌에 전달하듯 자율주행차는 많은 센서가 그 역할을 한다.카메라로 교통 상황을 촬영해, 보행자의 움직임이 자신의 신호색 등 시간적인 정보를 수집합니다.또 실시간 입체 지도도 이런 단계에 있을 수 있지만 전자파를 보내고 반사돼 돌아오는 시간으로 사물과 자율주행차의 거리를 계산합니다.장거리 레이더, 중거리 레이더, 그 때문에 앞으로 다음, 왼쪽, 우의 넓은 영역을 감지하는 레이더에서 사방을 감지한다고 말하죠도 했다 하나 m이내 수준의 GPS, 정확한 정보를 필요로 하여 정밀 지도와 제 입장을 비교하고 현재 위치를 알아낸다고 합니다 64개의 레이저 센서가 분당 900도 회전하며 자동차 주변의 모든 교통 상황을 감지하고 실시간 입체 지도로 만드는 것으로 이장비를 라이라고 합니다


    >


    이러한 정보를 종합하여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를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자동차가 어떤 환경인지를 분석하고 원하는 목적지까지의 경로가 교통 환경에 의한 경로를 수정 칠로 제공 칠로, 어디로 가야 할지 역시 하루 그쳐야 할지, 차선을 바꿔야 하는지 등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판단은 인지와 밀접하게 관계가 있는 만큼 더 기술이 잘 조화를 이뤄야 하고 데이터가 많이 수집되어야 할 것입니다.왜냐하면 그래야 빅테이터를 구성 칠로 접촉 사고를 내도 그 뒤에는 끓는 상황은 피할 수 있게 되니까요.  의사결정의 단계는 자동차의 안전과 직결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차량의 제어단계는, 간단하게 말하면 인간이 뇌를 거쳐 움직이듯이, 인간으로 말하면 스포츠 기관입니다. 의사결정 단계에 따라서, 얼마나 본인 정확하게 차량을 움직이느냐 하는 기술입니다.  가감속기술이본인의스티어링기술같은기술을이야기해서얼마나본인의정교한지에따라서달라질것입니다.


    >


    이렇게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 3단계를 살펴봤습니다만 이미 여러 행정부에서 개발 중인 우리 나쁘지 않다고도 점점 행정부의 지원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자율 주행 차 대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이제 국산 자율주행차를 볼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이는 정말 신기한 일이며, 많은 기술이 총출동한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자동차스스로모든것을제어하고운행하는데그에의한안정성이나쁘지않은왜책으로성도사람을때리는위험한정세에처했을때기사를도와줄까앞사람을도와줄까하와이같은문재가대두하고있습니다.발전과 함께 많은 글재주도 문재가 되고 있지만, 이러한 글재주를 잘 해결할 수 있다면 매우 사람에게 유리한 기술이 아닐 수 없습니다.이렇게 자주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다면 이 세대에는 떠 있는 차일까요?나쁘기도 전에 발전하는 차들이 매우 신경이 쓰이고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