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팝송 추천] Will he - joji music 추천, 가사 해석, 뮤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15

    안녕하세요


    신들, 잘 지내시죠?당 1에서 노래 추천 포스팅을 하고 싶습니다!몇년 동안 만들어 온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할까 생각하고 있으므로 꼭 듣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당 1은 유토우보로 최근(?)가수 데뷔한 아티스트 Joji의 노래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 당 1은 비가 와서인지 음침하고 어둡고 감성적인 노래를 하쟈싱 가지고 와서 봈 움니다! 먼저 Joji의 Will He라는 곡입니다노래 추천하기 전에 Joji에 대해 한번 소개해드릴까요?


    조지는 가수가 되기 전에는 Filthy Frank라는 이름으로 유트브에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


    ​ 구독자 640만명, 실화..?전 원래 Filthy Frank 유트브 때부터 알았지만 유트버 Filthy Frank와 아티스트 Joji가 같은 사람이긴 하지만 음조지의 유트브 영상을 직접 보면 알 수 있어요.


    조지는 현재 88라이징 소속입니다!


    >


    88 Rising은 미국의 동양인 아티스트들이 특히 많기로 유명합니다.Rich Brian 등 많은 동양인 래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joji도 혼혈인 입니다 ! Joji의 아버지는 1개, 어머니는 호주인이라고 하네요 ​


    >


    조지와 리치브라이언은 같은 소속사라서 둘이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R2zXxQHBpd8



    >


    ​ 노래 가사 해석 ​[Verse 1]I got knots all up in my chest(Up in my chest, up in my chest) 나는 내온 배짱을 부린 **, 얽힌 것이 많다는 뜻이라는 것 Just know I'm trying my best(I'm trying my best) 내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만은 알아줘 Cause when you look(When you look)당신 날 볼 때와 When you laghen you laknots laknots all(Yough)을 볼 때, 새로운 미소를 지어준 것(W스룬다 And now I'm sad (Now I'm sad) 그렇게 해서 나는 지금 슬픈 And I'mess (And I'mess) 나는 엉망진창이야 And now we high (Now we high) 우리들은 아까 막 취한 참 That's why Ileft (Why Ileft) 그게 내가 떠난 이유야 That's why mour milly Ilefty Ilefty Ilefty Ilefty Ilefting?Will your shadow remember the swing of my hips? (My hips,) my hips, my hips) 당신의 그림자는 아직 나의 엉덩이의 움직임을 기억하고 있을까?Will your lover caress you the way that I did? (I did,) (I did, I did) 너의 어린아이가 내가 했던 것처럼 너를 쓰다듬어 줄까?Will you notice my charm if he slips you one bit?(One bit)그가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당신은 나의 매력을 알 수 있을까?​[Chorus]'Cause I don't need to know나는 알 필요가 없어 ​ I just wanna make sure you're okay(Okay)저는 그저 당신과 할지 궁금할 뿐이다 ​ I don't need to know나는 알 필요가 없어 ​ I just wanna make sure you're all safe, all safe, all safe(Whoo)나는 그저 당신과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뿐이야 ​[Verse 2]Will he play you those songs just the way that I did? (I did, I did, I did) 그가 내가 당신에게 해 준 것처럼 노래를 불러 줄 수 있겠니? Will he play you so strong just the way that I did? (I did) Yeah, yeah, yeah 그가 당신을 내가 그랬던 것처럼 거칠게 대해줄까?Will hetreat you like shit just the way that I did? (I did,) (I did, I did) 그가 널 대해준 것처럼 대해줄까? Cause I don't blame you 난 널 탓하지 않아 [Chorus] 'Cause I don't need to know 난 알 필요가 없다' I just wanna makesure you're okay (Okay) 나는 단지 당신이 괜찮은지 알고 싶을 뿐이야. I don't need to know 난 알 필요 없어 I just wanna makesure you're all safe 난 그저 안전하다는 거야, 너만 확실한 안전이라는 거야.


    노래 잘 들었어요?앞으로도 노래 추천 포스팅 많이 팔겠으니 앞으로도 꼭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