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경희중앙병원] China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우한 폐렴 증상과 예비법 알아보자!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54

    WHO[세계보건기구]는 China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집단으로 발생한 폐렴이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현재 China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아내 sound 발발하여 '우한 폐렴'으로 불리며, 이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China로 진자가 계속 늘어나 와인 등 China 전역으로 급속히 확산되는 추세입니다.


    >


    이 때문에, 국내에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의 대비로서, 감염증 위기 경보의 레벨이 "흥미"에서 "주의"로 격상해, 예방을 위한 감시와 대응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 폐렴의 증상으로는 발열 및 폐렴,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자신에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


    ●,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나타날 경우, 마스크 착용하는 것 ●의 외출, 의료 기관을 방문할 때 분 이명희 마스크 착용하는 것 ●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 ● 해외 요헹료크을 의료진에게 알리는 ● 호흡기 유증 상자와 접촉 회피하 ​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는 무엇보다 예방이 더 중요하게 되었습니다.여러분은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예방 행동 수칙을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


    신형소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는 폐렴을 유발할 가망이 있다고 보고되고 있지만, 백신이 나쁜 아닌 치료제는 따로 없고 다만 환자의 상태에 의해서 항 바이러스제 아니며 2차 감염 예방을 위한 나의 투여 등의 치료가 진행되고 있어 예방이 매우 매우 중요하 슴니다.


    어떤 증상이 과도하게 나타날 경우에는 가까운 병원을 찾아 폐렴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감염증의 조기 발견 및 확산 차단을 위해서는 의료계뿐만 아니라 시민 여러분의 협력도 중요하다.


    >


    현재 전염병의 조기발견과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경희중앙병원은 정부거점병원으로 다시 선별진료소 및 소리압격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우리 경희중앙병원은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감염증 유입 차단에 대한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