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아버지꿈.할머니꿈 어떻게 꿈해몽 해야할까? 꿈에서 할머니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56

    [아버지의 꿈, 엄마의 꿈의 해석] [어떡하면 좋을까?도이(分析)의 꿈 분석사 블로그 독자 여러분은 지난밤에 꾼 꿈을 어떻게 해석하십니까? 특히 꿈 속에 쟈싱 타 나는 인간 관계는 1조 같은 꿈의 해석을 하면 반드시 틀립니다. 아버지의 꿈은 현실에서 주로 큰돈에 해당하므로 이때 꿈속의 아버지 모습, 복장, 표정, 언어, 장소에 따라 재물에 대한 크기, 자신의 재물 형태를 달리해 꿈 해석을 해야 한다.엄마의 꿈은 현실에서 문서,공부,귀인입니다. 학생이어젯밤에엄마꿈을꿨다면자신의현재신분이학생이기때문에당연히공부에관련된문제집,참고서,선생님등이나옵니다. 그렇다면 1반 직장인이 어머니 꿈을 꾸면 자신의 직장에 해당하는 문서, 서류 등에 해당한다.​ 환자가 어머니의 꿈을 꾸면 아무 의의 1인가요? 엄마는 돌보시고, 엄마는 의사입니다. 의사가 어머니의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 해석을 해야 할까요? 의사를 돌보는 데 있어 자신을 돕는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엄마는 수술기구 등에 해당한다.


    할아버지의 꿈, 할머니의 꿈, 어떻게 꿈 해석할까?할아버지의 꿈은 엄마의 꿈처럼 현실에서 문서에 해당하지만 주로 편법 문서다. 교과서가 아닌 전문서적, 기술서적 등 주로 전공에 관한 것이다.직장인이 할아버지의 꿈을 꿨다면 전문직업 관련 미래 암시가 모두 sound의 긴 예지몽인 현실성이 매우 높습니다.할머니의 꿈은 현실에서 Sound식, 아이디어, 특허 등입니다. 본인을 위험으로부터 구하는 보디가드같은 것이므로 건강관련 sound식도 해당합니다돌아가신 시어머니의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재물에 관한 일이 벌어집니다. 꿈속에서 본인이 된 인물의 표정이 매우 중요한 단서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의 꿈을 꾸었을 때 시어머니가 웃고 있는 것이 본인의 행복이었다면 현실에는 경제적 이익이 생겨 살아계시고 시어머니가 슬픈데 본인이 힘든 것이 본인의 느낌이 좋지 않으면 머지않은 미래의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 및 걱정이 생기게 됩니다.


    >


    [남편의 꿈, 친척 꿈을 꾸면 어떻게 꿈을 꾸나요?도이 유메 분석사의 블로그 독자분이 남편의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는 좋아하는 직업, 질병, 간섭, 스트레스 등입니다. 만약 여자가 꿈에서 사촌 오빠를 만난다면 현실에서는 어떤 꿈의 해석을 할까요? 여성의 입장에서 꿈속의 남자는 현실에서 직업이지만 남자 친척의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돈이 인출되는 셈이죠. 하지만 죽은 사촌 오빠의 꿈을 꿨다면 그 오빠의 모습에 따라 꿈의 해몽법이 많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사촌 형이 케이블카를 탔는데 그 케이블카는 사방이 막혀 있었습니다.이런 경우에는 꽉 막힌 케이블이라는 꿈의 해몽법에 유의해야 합니다. 케이블은 죽은 자에게는 땅에서 천상으로 올라가는 영혼의 운반도구이기 때문에 '관'인 것입니다. 관은 재물의 금괴에 해당합니다.


    >


    이때 죽은 사촌형은 현실에서 본인의 재물이 빠진 본인인 경우인데, 관 같은 케이블을 타면 오히려 본인에게 재물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촌은 친척이기 때문에 실직한 남편에게 일을 할 수 있을 가망이 있는 것입니다. 이때는 아빠의 꿈, 엄마의 꿈, 할아버지의 꿈, 할머니의 꿈, 남편의 꿈, 사촌의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의 해몽법은 의사가 긴급환자를 수술하듯 변호사가 사형당하는 범죄자를 무죄로 증명하도록 하는 것만큼 본인이 힘들지만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도정의 꿈분석사"블로그에 소개된 "알기 쉬운 꿈해몽 상식 포스팅"과 실제 꿈해몽의 사례를 장기간 구독하면 스스로 "셀프꿈해몽"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셀프꿈의 해몽법으로 여러분도 좋은 꿈은 잡고, 미래의 현실에서 겪을 흉몽은 피하는 지혜를 가지세요.포스팅이 심리에 들어가면 공감좋아요를 눌러서 서로 신청하세요. 앞으로 매우 다양한 30대.40대.50대 연령층별 실제 상그다의 소리의 사례로서 여러분에게 보답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블로그의 포스팅에 코멘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tojung8181/221550087333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jung8181&logNo=221664754963&categoryNo=51&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jung8첫 8첫&logNo=22첫 666487첫 56&redirect=Dlog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