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레이어 1-2회 (부제: 배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14

    플레이어 1번-2회 이까지 많은 아티스트를 나쁘지 않았는데 단순히 나쁘지 않기를 넘어 해당 아티스트의 캐리어 곡선을 따라갈 정도로 나쁘지 않은 것은 비욘세와 f(x)에 짜내는 듯하다. f(x) 안에서도 "루나푸나푸나푸나"와 "크리스마스쿠" 커리어는 앞으로 다 보고 갈 것 같다. 기도 몇 년 전부터 그렇게 해왔고, 앞으로는 그에 맞춰 간단하게라도 감상을 남기고자 합니다. 크리스마스쿠에 대한 감상은 <플레이어>에서 시작하게 되며, 이 포스트가 그 시작입니다. 한 자리인 만큼 단순한<플레이어>1-2번 감상뿐 아니라, 크리스 마스크의 이전 연기 경력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을 앞에 추가가 됐다.크리스 마스크 은 데뷔, 다음 17세 때부터 연기 활동을 개시했지만, 2014년<나에게는 당싱무 사랑스러운 그녀>출연, 다음의 연기 활동이 많이 줄었습니다. 가수보다는 연기쪽으로 커리어가 맞춰져 있는 크리스마스라서 이 점이 많이 아쉬웠어요. 일단 14년도에는 너무 여러가지 일이 많았기 때문에 2015년 연기 활동을 계속하기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 그룹 활동 준비에만 집중할 알게 됐다. 그러나 16년도에는 분명한 그룹 활동을 하지 않겠다는 예상이 생겼기 때문에 이 때 바로 드라마 아니며 영화에 많이 출연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연기 활동이 정말 거의 다 했습니다. 물론 <비연>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긴 했지만, 이는 한중 합작 영화 외에 다른 출연자들을 봤을 때 완성도 측면에서 전혀 기대를 갖지 못했고, 심지어 한중 관계 악화로 개봉이 무기한 연기되어 아직까지 공식 개봉되지 않았다. 크리스 마스크 은 이런 약 3년간 연기 활동의 공백을 깨고 2017년<화백의 신부>에 출연했고 다음의<현명한 껌 빵 생활>을 거쳐서 이번의<플레이어>에 출연합니다. 그저 미친 듯이 바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앞으로 연기 활동을 꾸준히 하려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쁘다.


    >


    크리스가 <플레이어> 출연을 확정했다는 기사를 보면 크리스가 연기경력에서 본명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고 생각하고 가장 최근 첫화에서 밀리지 않고 체크하는 이유가 이 때문이기도 하다. 본인에게도 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물론 내가 <플레이어>라는 작품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거본인"이라고 하는 한, 장르를 헛되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평소에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장르는 특히 "나의 개취"와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오랜만에 드라마를 즉석에서 체크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플레이어>가 소위 "대중적"인 장르의 드라마로 크리스의 비중이 상당히 높기 때문이었다. <하백의 신부>는 너무 쓸데없게 생각하는 장르가 아니기 때문에 아내 sound로부터 왠지 감정이 움직이지 않기도 했지만, 실제로 여러 가지 설정이 본인의 대사가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 역시 "참아볼수록 크리스탈"의 비중이 많은 것도 아니고, 시장의 반응이 좋은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네이버 tv에서 가끔 보는 정도에 그쳤다. 그에 대해 <플레이어>는 차마 볼 수 없는 촌스러운 요소가 많지만, 일단 화제성은 좋다고 하니 참고해 볼 만하다. 크리스가 연기하는 차아령이라는 캐릭터의 성격이 개인적으로 감정으로 느껴지고 비중도 "여주인공"이라는 제목이 무색할 정도는 아니다. 물론 작품 자체는 <영리한 감빵생활>이 더 좋았지만, 크리스가 면의 양호한 연기에도 불구하고 비중이 지극히 적었기 때문에 본인 안에 모아 보았다.


    >


    실제, 크리스가 면의 팬임에도 불구하고 다 보고 온 그녀의 작품은<상속자들>과<현명한 건빵 꽂다>의 2작품뿐이었다. 크리스 가면은 아직 이렇다 할 영화 경력이 아직 없어서 팬으로서 아쉽지만, 그녀의 드라마 경력은 충분히 화려하고 또 탄탄하다고 생각될 것입니다. <볼수록 자녀 도도점>,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시작해 <감자별>, <상속자들>, <내겐 택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했고, <하백의 신부>, <똑똑한 감빵 생기기>, <플레이어>로 그녀의 커리어가 이어지고 있다. <볼수록 어린이 오만점>은 방영 당시 크리스가 잘 몰랐기 때문에 최근에야 유튜브로 부분적으로 보고 있다. <마음껏 하이킥>은 대중적으로나 배우 정 수정을 대중에게 충분히 어필한 작품이라고 생각했고, 과인 또한 방영과 함께 꽤나 기대가 컸다. 하지만, 그때 본격적으로 입시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여서, 보지 못했습니다. 이 작품 또한 현재 유튜브에서 "mbc drama" 공식 채널로서 가끔 보고 있다. 하나시토콤의 특성상 너무 갯수가 방대하고 다 볼 수 없었고 잇과인 방영기간이 길었기 때문에 그만큼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자별>은 사실상 카메오 출연이라는 느낌이 아마 있었고, 연기하는 캐릭터도 <거침없이 하이킥>의 연장선이었기 때문에 가끔 클립만 봤다.


    >


    그 후 <상속자들>은 물론 다소 어수선한 부분이 많았지만 베테랑 작가가 쓴 작품인 만큼 섣부른 생각의 작품은 아니었다. 실제로 드라마는 매우 인기가 있었고 나쁘지 않고 역시 금방 봐보았다. 크리스타치면의 강점이 연기하는 캐릭터와 매치되었기 때문에 연기도 좋았다. <저에는 너 힘 사랑스러운 그녀>는 크리스 탈의 하나 주연작이었던 때문에 방영 전부터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아 실제로 2박 3일에 방학 동안에 4개의 에피소드를 전부 체크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 한동안 휴무를 나쁘게 해오지 못하고 있는 동안 드라마는 망한 것은 아니었지만 쁘띠푸띠 반응이 미적지근했던 것이 사실이고 판정적으로 크리스가 힘들었던 시기였기 때문에 그 후는 보기가 망설여졌다.


    >


    이 강의에 출연한 두 작품에 대해서는 윗단락에서 언급하며<플레이어>에 대해 본격적으로 스토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방영 전 드라마에 대한 매체 반응이 거의 없어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정작 방영 이강에는 여러 방면에서 반응이 상당히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 OCN 채널이 정 스토리의 외려 공중파 드라마에 비해, 홍보가 젊은 타겟에 맞게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했다. "1개월 전체 타ー 분류 무빙이나 포스터"및 방영 직전의 시사회 등을 기획하며 드라마에 대한 흥미를 유지할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크 자체도 촬영을 즐기면서 하는 느낌이 강했고 다른 스케줄의 방해가 없었기 때문에 드라마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 같았다.


    >


    하나-2회를 본내<플레이어에>에 대한 평가는 '그와잉프지 없다'였다 물론 눈에 거슬리는 부분은 많다. 이미 말했듯이, 이러한 장르를 크게 신경쓰지 않는 탓도 있지만, 장르물의 특성상 다양한 설정이 다소 억지로 느껴졌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픽션에서 전망을 기대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다지 거슬리지는 않았다. 크게 보이지 않았던 부분은 한없이 악질적인 "하나당글"과 끝없이 정의로운 검사관이 대립하는 구조였다. 이러한 구조는 앞으로 드라마의 끝까지 지속될 것으로 생각했고, 드라마의 특성상 대립 구조가 지과인에 의해 단순한 것이 될 것으로 예상했고, 본 목소리에도 촌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물론 4명의 주인공이 흉악이 없으면서 그냥 선량한 소견의 인물들이 없기는 하지만 여전히 복합적인 성격의 인물로 보기 어렵다. 돈을 노리는 것 빼고는 한없이 정의로운 것이 같았다.


    >


    차 풍란에 보지 못한 부분은 1-2화에 등장했던 첫번째의 악역의 성격이었다 범죄를 다루는 드라마에서 성범죄를 다루지 않는 드라마는 정말 거의 없었을 테지만, 이 다루는 방식은 절대 변하지 않는 것 같다. 악역 한명이 상습 성폭행, 불법 촬영 및 유포, 살인까지 하라고 그린 것이 온갖 범죄라는 범죄는 다 넣은 느낌으로 그 단순한 사건 방식이 아니라처럼 느껴졌다. 역시 성폭행 장면을 굳이 그렇게 그려야 할까? 현실적으로 표현했다는 느낌보다는 수수하게 원색적으로 표현하려는 느낌을 받아 실제로 많은 시청자가 불편함을 표현했다. 젊은 시청자의 요구가 급변하고 있는 데 비해 제작자의 변이는 그에 비해 느리다는 것을 다시 느꼈다. 사실 아이들의 초등학교에 요새 부분에서 크게 기대했던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크게 실망하지 않았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가 나쁘지 않다.의견 한 것은 중간중간에 띄워보기 쉬운 드라마라는 것. 실제로, 심플한 오락성이 이 드라마가 지향하는 것 같아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도 그것뿐이고. "하나단"의 입장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상되는 것이 보다 힘있는 배우로 성장하는데 중요한 과정이라고 의견을 개진하므로 크리스탈에게 있어서 이 드라마가 그런 과정이 되기를 바란다. 그러나, 앞으로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역시 더 복합적인 "마sound"를 그려내는 역할이 주어졌으면 하는 기원을 쓰고 글을 마무리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