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남염 / 쓸개제거수술 / 복강경 / 속쓰림 / 등아픔 / 수술후기 / 담낭염 / 담석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55

    미뤄둔 수술기를 쓰네요. 여러분, 이런 증상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


    이건 제가 있던 증상입니다. 다소 이석, 다소 이낭암 등 다소 이낭 질환의 원인과 치료에 관한 자료입니다.


    글씨들 두 사람을 낳는, 피로, 가슴 쓰라림, 그냥 만성으로 살았습니다. 건강검진도 받지 않았어요. 전업 주부이기 때문에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받고 있던 피검사조차 받지 않았지요. 어느 날 속쓰림 빈도가 점점 심해지고 역류성 식도염으로 음식을 못 먹고 속쓰림이 심해 잠을 못 자고 이런 증상이 심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라는 소견이 있어서 집 근처 내과에서 생전처음으로 수면 내시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혈액검사도 다 같이 했어요.당연히 아무 사건도 없을 것이라고 검사 결과를 들으러 갔습니다. 위는 소견보다 깨끗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은 위장약을 항상 먹었어요.근데 간 수치가 좀 높게 나왔어요.감기약을 먹어서 그런가 했는데 의사가 복부초소리파를 해보자고 했어요. 복부초소리파를 했어요. 제 눈에도 보였네요. 귀여운 돌멩이가..."이거 아무래도 돌멩이 같아요.무서웠어요, 아빠, 언니가 둘 다 담낭 제거 수술을 했어요. 저는 엄마의 체질을 닮아서 전혀 소견도 안했는데..곧바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서 다시리낭수술전문병원을 찾았습니다. 큰병원은 대기도 길고 입원도 길고 인터넷 블로그, 감상 등을 보고 바로 고른 청다소리통병원


    진주에 알아보니 구멍을 4군데 뚫고 수술합니다. 친정으로 돌아가기로 했거든요. 저 혼자 즉석 수술 날짜를 정했어요. 내과에서 위내시경 CD와 복부초음파 자료 등을 챙겨 서울로 올라갔어요. ​ 금지, 전날 오후 하나 2시부터 단식을 하고 물 항목움 마시지 않고 도착해서 입원부터 했습니다. 당초 6인실에 앉아 자리를 잡고, 혈액 검사, CT, MRI, X선, 여러 검사를 했죠. ​ 그리고 2방 위치가 봉잉소 두 진짜에 옮겼읍니다. 6인실에는 TV가 없더라고요. 진찰을 받아보니 돌멩이가 있다고 하더군요.원인은 딱히 거짓 없이 거의 마지막 수술 시간을 잡았습니다.검사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검사가 있었어요. 맨 마지막에 한 'MRI'


    작은 공간에 들어 20~30분 가량 몸을 묶은 채로 들어갑니다. 너무 큰 소리가 들리고, 저는 복부 촬영이기 때문에 음악은 안 틀고 숨쉬게 하는 걸 참고, 숨 쉬면서 촬영을 한 거예요. 작은 공을 쥐어주고 힘들면 밀면. 나오는 대신 다시 한 번 아내의 실음부터 시작해야 해요.맞아요. 저는 이 검사가 제일 싫고 힘들었어요. 검사가 끝나고 수액을 찍고 수술실로 갔습니다. 태어나서 아내 썰매 전신 마취 수술을 하기 때문에 무서웠어요.​


    ​ 나의 수술 가끔은 때 때 30분이었어요. 제일 짧게 끝났다면서요? 수술 들어가서 날 너무 좁은 침대에 올려놔. 기억이 없어요. 정신을 차려보니, 무과의 아픈 고통에 으윽......하고 깨어났습니다. 하얀 가운을 입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제 이름을 부르는 것 같았어요. 정신이 혼미하고, 아파서.. 그러니까..그러니까.. 또 병인 것 같았어요. 병을 정말 옮겨준 젊은 남자 간호사에게 예기했어요."아, 많이 아프네요..." 생각보다 빨리 끝나는 와인, 병실에 엄마가 TV를 보고 있는데 깜짝 놀랐어요. "어머! 먼저 올라왔어? 시방 내려온다고 했는데!"​ 그렇게 게재된 2실 무통 주사와 수액(일반 수액, 가슴 앓이)아이 낳시무통 맞지 않는데요. 이쪽이 맞네 ᄒᄒᄒ


    >


    배도 고프고 무엇보다 수술 후 속쓰림이 당신 무정하고 속쓰림을 억제하고 주사 맞으면서 약을 많이 넣어서 맞았어요.​


    >


    그리고 수술 후 주의사항이


    6룸에 아기 엄마들 몇명이 나보다 가장 먼저 수술하고 왔는데 자지 않도록 하는데 친정 어머니들이 고생이 많았습니다. 신랑들은 본인도 없고 모두 친정어머니가 와서 간병하는 신랑은 아기를 만나야 하기 때문에.... 그래서 친정 어머니끼리 조금 친해져서 담낭에서 뺀 이시미 보러 온 거예요. 제 쓸개에서 본인의 온돌이에요. 제일 크기가 작고 귀엽네요. "어린이 기들"


    아픔을 참고 흔들었어요. 신기해서...이게 내 몸에 들어갔다니!!!


    >


    ​ 하지만 2실을 다 쓰고 있고 편하게 텔레비전도 보고, 침대의 한쪽은 옴이가 쓰고 편안한 소파가 있어 덱무 좋네요~ 속쓰림이 점점 안 좋아져서, 자기 물을 마시고, 해우소도 가고, 식사도 조금 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고통이 찾아왔습니다. 누가 중불을 질렀어요?속쓰림과는 비교도 안 되는, 불타는 통증 속에 몸이 아파서 한동안 호흡조절을 못하고 간호사님 오셔서 산소호흡기 쓰고 び 떠들어댔습니다.ᄒᄒ 겁이 많아서......잠시 그랬어요 그덕분에 친정엄마 얼굴을 갖고싶어서요. 친정아버지께서 청심환(きて)을 미안하게 여기다


    >


    그런, 괴로운 밤을 보냈어.수술 후유증


    새벽까지.쟈은뇨 껌 때문에 변 서울 들락날락.....저와 대동소이에 들락날락 하는 분 있었다고 요징심, 한숨도 못 자고 새벽 6시낭셍쵸 sound에서 소뵤은쥬루에......


    저는 입원 후에 하나 더 했습니다. 해가 떠서 수술해 주신 선생님께 수술 결과와 설명을 들으러 갔습니다. 거기서 수술동료들과 얘기도 하고... 누군가의 돌멩이가 컸냐고 얘기도 하고.김종윤 원장님


    >


    이 병원에서의 후석수술은 이분만 해주세요.그리고 설명은 정답 내용 잘 했어요. 본인의 병명


    담에 먼지 등 아주 많은 미세한 먼지가 모여 돌멩이가 되어 버렸고, 그래서 담은 기능하지 않은 지 오래고, 염증을 일으켜서 그 염증 덕분에 간, 담, 십이지장, 대장이 유착했습니다.어떤 수술을 했는가.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만, 이 병원에서 정스토리 대단한 것!!


    의사선생님께서 왜 수술 후 많이 힘드신지 영상을 보면 알 수 있고, 제일 먼저 보기 전에 조금 기분이 나빠질 수도 있고, 보기 싫으면 안 봐도 된다고 하셨는데 언제 제 장기를 보시나요? 수술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면서 설명해줬어요.그리고 빼낸 쓸개도 모두 보여주었습니다.그리고 염증 때문에 유착된 장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간장을 빼니 주위의 장기가 달랑달랑 따라왔습니다. 유착돼 있기 때문에 그런 거군요, 이 증상 때문에 유착된 장기가 제대로 움직이지 못해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착각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인두 같은 것으로 유착된 장기를 떼어내면 져 버렸어요. 으...아프겠다 그리고 담낭은 레버와 연결되어 있고, 먼저 쇠 모양의 가위로 집은 후 담낭을 제거합니다. 그것도 전부 인두같은거구요. 연기가 휴어... 지나가면서 지지직... 신기하게도 소리... 선생님이 이렇게 수술을 하셨으니까 수술 후 고통이 심하대서 생장기를 짊어지는데 얼마나 과한 통증이냐고 이 스토리를 말씀해 주셨어요. ​ 그렇게 설명을 듣고 담낭을 제거했기 때문에 간 이 더 힘들어 그 사이에서 다소리의 즙을 생성하고 온 관, 점점 노프오탄소체가 적응을 하는 데는 사람마다 3~6개월이 걸리며 더 오래 걸리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하루 더 병원에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나빠져 살아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수술 후 담낭 쪽에 등이 너무 아팠는데, 잠을 잘 수 없을 정도로 아팠습니다. 그 증상이 사라져서 댁에 신기했어요. 퇴원하면서 아주 난량의 약을 받았어요.


    >


    ​ 식후에 하루 3번 먹어야 하는 약. 무기력증을 돕는 물약도 있고 십이지장, 위, 장의 운동을 돕는 약, 담액이 없는 대신 먹는 약, 진통제,


    >


    본가에서 약을 먹다가 루와콜이라는 약을 보니까 제 담 안에 있던 돌과 가무가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흐흐


    >


    ​ 2019년 3월 8개~10하나 입원 3월 11개~17한 집 요양 ​ 2019년 6월 3개-수술 후 84개 ​


    정말 쉽게 피로해졌습니다, 자도 자도 졸리고 무기력증도 가끔 오기 때문에 조금 힘듭니다. 특히, 좋은 sound 음식을 마음속까지 먹을 수 없는 것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서 깜짝 놀랐어요. 손톱도 약해지고 영양제와 유산균을 열심히 먹고 있어요. 그리고 변비와 설사구간이 있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네요. 걷기가 좋다고 하기 때문에, 가끔 걷기나 계단을 올라가기도 합니다. 한국 음식을 중심으로 많이 먹고, 폭식은 절대 안 되겠네요. 라고 1번 효은심 많이 먹으면 설사 구간에 갈께


    마지막으로 내가 저고리 양 둘을 낳고 달에 1번 내과에 가고 위장약을 먹고 저고리와 키우기 위해서 만성 피로인 거야라고 하는 곡해로 내 몸을 괴롭혔다. 아기 낳은 엄마들, 모두 キュ, 출산 후


    이 얘기를 하고 싶었거든요. 요즘 많이 힘든 구간이지만, 장기는 없지만 인체는 그럭저럭 적응 칠로 잘 지내니까 적응 기간 중의 11번 승부에 견디고 갑니다. 전체 건강하게 지내세요.


    #담낭제거수술 #속쓰림이유 #빈번복통 #단하나복강경 #다sound석증 #다sound석증 #다sound석증 #전신마취 #다sound석증 #역류성식도염 #청전sound석제거수술후유증 #다Sound석증 #다Sound석증 #다Sound석증 #다한증 #다한증 #다한증 #다한증 #다한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