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을 위한 암보험 < 유사암진단비 갑상선암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7:00

    여성암 발병률 초위의 갑상선암 유사암 <갑상선암보험> 추천 비교!!


    >


    안녕 메갈리치 최진석 팀장입니다.​ 8월 말과 9월 초까지 대형 회사인 동부 화재 현대 해상 메리츠가 한정적인 이벤트로 유사의 암 확진비를 5천 만원까지 풀오쏘 옷슴니다. 사실 진단금은 점점 축소되고 있기 때문에 돈을 더 내고 가입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특히 뇌혈관 허혈성 유사암은 눈에 띄게 보장 금액을 줄이고 있습니다만. 그만큼 청구율이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8~9월 현대 해상 DB메리츠로 여성들에게 암 보험의 추천을 많이 했어요. 바로 당시 준비를 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타이밍을 놓쳐서 줄인 보장 금액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치아가 없다면 잇몸으로 씹는 것처럼 현재 할 수 있는 비결을 통해 조금이나마 원하는 방향으로 준비해 드린 것 같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여성에게 필요한 요소를 충분히 준비할 수 있는 비결을 실제 가입 사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7세 여자 분이에요. 3달 전 보유하고 있던 암 보험은 해약하고 실비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나에게 추천을 받은 메리츠 현대 해상 DB 3개 제안서를 두고 생각했지만 시기가 놓치고 유사 엠을 감액하고 준비할 수밖에 없옷슴니다.


    한번 준비하려면 하나 생가져가야 하는 것이 보험입니다. 어차피준비할것은다른사람보다는싸고보장스토리는잘가져가야하겠죠? 그렇게 되는 비결이 무해지 환급형과 비갱신형 상품입니다.


    >


    무해지환급형이란 납입기간 중 해지에 대해서는 해약환급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나프이프료을 30%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슴니다. ​


    >


    실제 메리츠 상품에서 동일 한 사람 한 사람의 구성에 하나 반 무해지를 비교한 설계입니다. 무해지 상품이 확실히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그러나 해약을 하는 것이라면 가장 손해가 큰 상품이기도 하므로 부수 없는 납입료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혜지를 보고 준비하는 분들은 없겠죠?※무해지 환급형은 메리츠뿐만 아니라 동부화재 현대해상 모두 가능할 것이다.


    >


    갱신형은 초기 비용이 정말 저렴해요. 그러나 그 싼 것이 1평생 갈까요?


    >


    갱신형은 갱신할 때마다 납입료가 인상되며 인상폭은 회사의 손해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


    그리고, 손해율이 높아지는 60대 이하는 갱신 시마다 나프이프료이 크게 오를 수밖에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여러분의 친국가가 아닙니다. 청구율이 적은 젊은 자신에게는 납입료를 받고, 슬슬 보증이 필요한 노후화가 되면 해약을 피할 수 없는 것이, 곧바로 갱신형 상품입니다.초기 비용은 저렴하지 않지만, 정해진 납부 기간에 지불을 마치면, 만기까지 보장되는 만큼의 비갱신형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그래야 총 납입료도 싸고 노후에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1. 상해 질병 입원비 꽃보다 남자 입원하지만 당은 입원 기간이 길어질수록 보장 금액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현재는 암의 수술 환자도 최소한 3개에서 최대 33개 안에 퇴원하는 데 큰 보장을 기대하는 것은 힘든 담보예요. 그것에 납입금도 너는 너무 비싸서 내가 납품한 돈 분조차 보장되지 않는 담보예요. ​ 2. 암 직죠프 치료 입원


    >


    입원해서 항암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 치료의 특성상 면역력이 떨어지고 그로 인해 합병증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약관에서 명시된 대로 합병증 이쟈싱 면역력 증강을 위한 입원은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하나 01을 입원해도 4~51만 보장을 받는 경우가 많아 불만과 분쟁이 많은 다움보 중 하쟈싱입니다. ​ 3. 암 수술


    >


    암수술도 합병증으로 인한 수술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또 방사선 직접 치료 본인 로봇 치료 같은 출혈 수술이 증가하고 있어 절제 본인의 절단을 해야 보장되는 암 수술비는 더욱 보장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 4. 암 치료비의 효율성 재생 암 수술비와 항암 방사선 이리하여 엠 이프우오은 1당 월 나프이프료과 1이 바위 진단금 1천만원을 비교한다면 비용이 동 1하고 본인 더 치료비가 더 높아 진단을 받고 선불을 받은 진단금을 증액하기가 더 유리합니다.​ 위 4개의 담보는 내가 설계했던 메리츠 현대 해상 동부 화재 암 보험에서는 구성되지 않습니다.


    뇌와 심장 질환의 진단금은 보장되는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한 한 한 푼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장범위가 가장 넓은 담보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


    뇌혈관질환을 모두 보장하는 것이 약간의 뇌혈관 질환의 그늘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구성해야 하며, 뇌졸중은 발병률이 가장 높은 뇌경색을 보장하기 때문에 보완 목적을 위해서는 구성해도 좋을 것입니다.그러나 뇌출혈은 보장 범위가 좁아서 보장이 잘 되지 않습니다.


    >


    심장질환도 마찬가지입니다. 협심증이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만, 협심증을 포함한 모든 심장 질환을 보장하는 것이 허혈성 심장 질환 다 소음 보입니다. ​, 급성 심근 경색은 협심증도 보장하지 않는다, 전체 심장 질환의 9%정도만 보장하고 주기 때문에 구성하는 의미가 없어집니다.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동부 화재 메리츠 현대해상암 보험에서는 뇌출혈 급성 심근경색의 다소 음보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


    라이 나, 생명 같은 생명사는 암을 하나 반암 소엑암유사암으로 구분하여 보장 금액도 하나 00%50%20%에 지급한다. 그러나 현대 해상의 손해 회사는 소액 암을 1개 반 암으로 구분하므로 1개 반 암(소액 암 등)유사 암으로만 구분하면 됩니다.​ 생명사는 소엑암을 50%를 보장하는 한편 손해사는 하나 00%보장하기 위해서 보장 금액을 비교하면 2배 나의 차이가 납니다!!​도 생명사는 유사의 암 확진비가 최대 보상 금액이 20%인 것에 대한 손해 회사는 적어도 하나 정 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DB, 현대 해상 메리츠 암 보험 등의 손해 보험 회사는 높은 유사 암 진단비를 가지고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오항시 주제에 핵이잖아!! 여성에게 암 보험에서 비슷한 암 진단비가 중요한 이유는 여성의 암 발병률 1위가 갑상선암이기 때문입니다. 갑상샘암은 유사암으로 보장이 가능하고 유사암 진단비가 비싼 상품을 갑상샘암 보험이라고 말하기까지 한다. 그만큼 압도적으로 발병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럼 유사암의 진단금이 축소한 지금 어떻게 하면 갑상선암의 보장성을 높일 수 있을까요?동부화재, 현대해상 메리츠, 회사마다 특정 여성암, 갑상선암, 그러므로 갑상선암(초기 제외) 등 여성에게 필요한 보장을 별도로 구성할 수 있으며 효율성을 따져 추가적으로 보장성을 넓히면 됩니다.


    갑상선암 보험을 준비하면서 정확하게 알고 구성해야 하는 다소 음보가 갑상선암(초기 제외) 다소 음보입니다. 적어도 효율성은 알고 구성할지 결정해야겠죠!!


    >


    약관 스토리울 분석하면 갑상선 암 초기에 해당하는 조건은 유두 암이 나쁘지 않요포암 잇지 않으면 안 되는 종양 크기가 2cm미만이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림프전이 나쁘지 않고 원격전이가 있어서는 안 된다.


    >


    갑상선 암의 98.4%가 유두 암이나 요포암이어서 초기, 중기, 이수 트리기 모드 해당합니다. 또, 전이가 이루어졌다는 이 스토리는 기본적으로 중기에 해당하므로 보장되기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


    문제는 종양의 크기입니다. 기본적으로 갑상선 암은 다른 암보다 진행 속도가 늦게 발견할 수도 없고 간단한 검진에서 거의 2cm미만의 초기에 발견이 있습니다. 그래서 확률적으로 보장받기는 어려운 다소의 음보다.동부화재에서는 초기 중기 스토리에 관계없이 보장해주는 갑상선암 진단금 다소 음보가 있지만, 메리츠에서는 갑상선암(초기 제외) 다소 음보만 구성할 수 있어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현대해상에서는 갑상선을 보장해주는 다소 음보는 없지만 대신 유방이 나쁘지 않고 여성생식기암을 보장해주는 다소 음보를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소통을 통해서 말씀 드리고, 원하는 부분을 인색하고 현대 해상 메리츠 DB회사의 암 보험 추천을 하고 줐 슴니다. ​ 추천 설계 공통 사항 1. 무해 지형 상품 2. 비겡싱형 상품 3. 암 진단(소엑암을 포함)5천만원 보장 4. 대충 데동소이암 2~3천만원(최대 금액)보장 5. 코엑암 3천만원 보장 6. 갑상선 암 추가 보장 7. 납품 면제 탑재 8. 나프이프료은 최대 10만원 미만


    >


    20뇨은나프 90세 만기 현대 해상이다. 비용적으로 세 회사 중 가장 높은 편이지만 여성 특정 암 진단금의 담보를 추가로 구성할 수 있어 유방, 자궁 난소와 같은 여성 생식기 암에 대한 보장은 가장 좋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역시 삼사중 인지도가 가장 높고 타사에 대해 좀 높은 비용을 감눅고서로 희망하는 분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


    20뇨은나프 90세 만기 메리츠입니다. 비용적으로 가장 싸지만 안타까운 일이 있다면, 타사에 비해서 거의 유사 엠 2천만원까지 구성이 가능, 갑상선 암 진단비(초기를 제외)만 구성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바사와 비교하여 납입면제가 가능한 질환 중 내용기 폐질환, 내용기간 경화, 내용기 신부전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그렇다고 메리츠의 보장성이 작은 것은 아닙니다. 평균적인 보장 금액이므로 암에 대한 가족력이 없고 본인이 저렴한 납입료를 원하시면 가장 가성비가 좋은 상품입니다.


    >


    20뇨은나프 90세 만기 DB암 보험이다. 보장성과 납입료를 따진다면 가장 좋은 조건이다. 또한 일초기 제외가 아니라 모든 갑상선암을 보장하는 가보가 구성하는 갑상선암 보험이라고도 불리는 상품이다. 또 암 진단금도 최대 1억까지 증액 가능합니다. 도 한 수술비에 큰 요구가 있으면 40대의 수술비도 했다 최대 하나 정까지 구성이 가능하게 남들보다 높은 보장성이 가능합니다.도입 부분에서 얘기한 대로 돈을 더 줘도 안 되는 게 진단금을 높이는 것인데 유일하게 증액할 수 있는 회사다. 마지막으로 진단료는 면책 기간과 감면 기간이 있지만 DB상품의 하나 반암은 90하나의 면책기 오랜만인데 하나년 미만의 발발 시 50%감액하는 감액 기간은 없기 때문에, 타사에 대해서 더 좋은 조건이다.이번 고객은 암에 대한 수요가 강했기 때문에 DB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대충 비슷암 5천만원보다 우수하다고 할 수 없지만 기존의 귀추에서 가장 최선의 구성이기 때문에 그래도 만족도가 높은 우쇼쯔동 같네요.


    제가 구성한 것이라고 해서 꼭 이 상품이 좋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의장단점은알려드릴수있지만선택은여러분이하시는겁니다. 비용이 자신의 기타 대가족력, 선호도를 고려한다면 D와 M사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H사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설계사는 고객이 살아 온 환경을 모르는 타인. 그리고 많은 소통을 통해 가치관을 알고 가장 원하는 부분이 보장인지 비용인지 알아갈수록 여러분 입장에 맞는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도 최소한의 공부를 하는 것이 본인의 깨끗한 설계사를 여과시키는 지름길이기도 할 것이다.이 시간이 여러분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