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치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10

    축농증 치료법은 무엇 하나죠?- 꽃잎도 아닌 아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습니다. 강수량이 상당히 높은 지상도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우해가 없도록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그리고 비와 함께 소원이 강하고 체감온도도 더 낮아지지 않을까 싶은데, 그렇지 않아도 요즘 큰 하나 교차 때문에 감기 자신 축농증이 되신 분들이 많습니다. 평소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고, 체온 관리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저희는 지금 이런 시기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축농증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축농증은 자연구가 막혀서 부비강의 기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생성되는 질환입니다.따라서 막혀있는 자연구를 열어 부비강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이 축농증 치료의 원칙이라고 할 수 있지만 축농증 치료법은 크게 약물치료와 수술치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의 경우 아무래도 물카료은은 합병증이 없을 때 실시하고 급성 축농증은 3~4주, 만성 축농증은 8~12주 정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부비강 세척을 하면 보다 높은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약물치료로 호전되지 않는 본인 수령도 합병증이 있을 때는 수술치료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축농증 치료법 중 본인인 수술 치료는 얇은 내시경 기구를 사용한 축농증 내시경 수술입니다. 내시경을 통해서 콧속을 직접 보면서 수술을 합니다.수유령이 본인의 염증을 일으킨 조직을 제거하고 부비강의 입을 넓힙니다. 아래 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피부 절개 없이 코 안에서만 수술을 하기 때문에 출혈이 본인 통증이 적고 외부 수술 흔적도 남지 않습니다. 수술 시간은 약 30~40분 정도 소요되지만 국소 마취와 수면 마취를 다함게 실시하고 환자에게 브도우이이 적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축농증 내시경 수술은 비교적 정밀하게 진행해야 하는 축농증 치료법인데, 그 이유는 부비강 구조가 복잡하고 뇌와 눈 등 주요 기관과 인접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 쟈싱,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서는 20하나 2년부터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은 환자의 해부학적 구조를 3차원 영상으로 구현하는 의료 장비이지만, 수술 시 실테테로우에 부비강 구조, 병변의 위치, 수술 기구의 움직이는 등을 파악합니다. 따라서 보다 안전하고 정밀한 수술이 가능하고 부작용이나 합병증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축농증 치료 권위자인 이상덕 원장이 있는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이비인후과 전문병원 최초로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나 현재까지 높은 치료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더불어 개원 후 고 목 귀 수술 만 9천건 이상, 고 목 귀 질환의 외래 진료 수 23하나 만명 이상이라는 풍부한입니다상 경험도 있으니까 안심하고 축농증 치료를 받아도 좋아요. 무엇보다 환자별 맞춤형 축농증 치료법을 실시하는 만큼 재발률은 오전 고치료 효과가 더 뛰어납니다. 수술의 경우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마취 걱정 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보건 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이자 서울의 유일한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으로 의료 서비스 수준, 하는 위의 질, 환자의 구성 비율, 병상 수, 전문 의료 인력 등의 기준을 통과하는 3회 연속 전문 병원 지정 옷슴니다. 이에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의 전문성 및 안전성을 모두 갖추어 진료하고 있으므로 보다 신뢰도가 높은 축농증 치료가 가능합니다. 축농증은 여러 가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질환이므로 빠른 치료가 필요하지만,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가르쳐 드렸던 축농증 치료법을 참고하여 꼭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