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비 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6:24

    >


    우리 눈의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처럼 망막에 상을 연결해 사물을 볼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한다. 투명하고 탄성이 있어 조절력을 통해 초점을 잘 묶습니다.


    >


    그러면 신수정체가 노화를 비롯한 여러 가지 이유로 혼탁해져서 영토에서 시력 이상을 스스로 끌어내는 거죠. 이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고 색구분이 애매해 영토에서 겹쳐 보이는 것이 대표적인 백내장입니다.방치하면 수술 후 회복이 늦어질 뿐만 아니라 각종 합병증의 위험이 있으므로 적기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


    백내장은 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다음, 투명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질환을 치료합니다. 이 때 어떤 렌즈를 삽입하느냐에 따라 백내장 치료비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


    단초점 인공수정체원, 증거리 중 한 거리에만 초점을 맞추는 렌즈로 질환치료는 가능하며 하과의 시력조절 기능은 없으며 수술 후 돋보기 착용이 필요합니다. 다초점 인공수정체질환 개선과 시력교정 효과까지 있어 개인의 근시, 난시, 노안까지 교정이 가능하며 안경착용이 불필요합니다.


    >


    개인의 시력과 안구의 전반적인 부분을 검사한다.sound 라이프 사이클, 직업, 취미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인공수정체의 기능을 참고하여 적절한 렌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역시, 어떤 레이저 기기에서 방식이 가능한 곳에서 계획하는 것이 좋네요.


    >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탁월한 렌즈 삽입술의 기술력을 가진 의료진이 상주하는 곳으로 22년간의 경험을 통해서(20일 9년 0월 기준)노안 백내장 30,000건 이상을 시행하고 안전한 인공 수청체의 삽입을 시행하는 것이다. : )


    >


    과도한 진단을 하지 않고 정밀 검사를 하여 필요한 경우에 실시합니다.최근 카타리스 레이저 장치의 사용으로 인해 수정체의 혼탁이 심하거나 깨끗하지 않아 고위험 군환자의 경우에도 안전한 백내장 치료와 회복이 가능합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