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원인 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0:46

    백내장원의 노화부터 시작됩니다.


    >


    노화가 시작되면 시력이 저하되고 시야가 흐려서 보 1수 있습니다.백내장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눈이 어두워지고 사물의 색깔도 구별할 수 없지만 어느새 사물이 뚜렷하게 보이게 되면 백내장을 의심해봐야 한다.


    >


    백내장은 노안과 함께 찾아올 확률이 높습니다.노화의 눈 질환으로 발발하여 노인성 질환이기 때문에 거의 대수가 되지 않도록 방치한다.


    >


    백내장의 원인은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보입니다.선천성은 유전, 후천적으로는 너와 질병, 외상 등으로 백내장이 발발합니다.


    >


    백내장은 약물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하지만 근본적인 치료 인수술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수술 종류로는 초sound파 방식 기존 방식이었다면 안 좋은 점을 보완하고 나온 레이저 방식으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저의 글로리 서울 안과 레이저 수술 방식은 동 눈(안)3D레이저 백내장으로 세계에서 이미 최초의 00만명이 넘는 쪽으로 인정된 방법입니다.국내에서는 저의 소망에만 3000건 이상의 수술을 달성했으며 레이저 백내장의 세대 앙그와로, 백내장의 원인에서 결과까지 케어 하여 주고 있어요.


    >


    백내장원인 선천적보다는 후천전 요인인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누군가의 과인 경험하는 노화기 때문에 모두 백내장 상험. 그래서 안전하지 않으니 정기적인 검진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백내장원을 제대로 알고 파악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