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공짜, 가면퇴 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0:35

    옥 자의 탓에서 넷플릭스 1개월 무료나 가입에 관한 정보가 한동안 인기가 있었습니다.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독자적으로 제공되는 미드라든지, 여러 자료로 요즘 가입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저는 넷플릭스가 한국인에게 오픈하자마자 가입을 했고 한달무료를 이용해 그 당시 테스트성으로 한 것으로 가면퇴를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 더!! 다시 가입하면 재가입자도 넷플릭스 한달 무료사용이 가능합니다. - 최근 두달 무료 사용 중이라는 사실 -


    >


    넷플릭스의 1개월 공짜도 적용할 수 있다는 의견은 전혀 못하고 옥 더나 독자의 콘텐츠를 보지 않다고 생각하고 유료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요.결제까지 하려 했다 차 루그와잉, 다시 가입을 환영할 것은 메일 조금 함께 30첫 무료 사용을 주었습니다.


    >


    >


    틀릴지는 모르지만 좋지 않고 인터넷 넷플릭스에 다시 가입된 것을@@@환영합니다다는 메일의 제목으로 가입 환영 메일이 왔습니다.확신하게 동일 메일 계정으로 이전에 가입하고 30일 무료를 즐겼지만, 얘기에요!


    >


    이것은 아시다 시피 넷플릭스 1개월 무료 가입하실 때 선택 요금제입니다. 저는 영어로 되어있지만 국한에 계신분은 국한어로 설정해서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먼저 넷플릭스에 가입할 때,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하고, 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매달 자동 결제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하는 절차를 가장 먼저 해야, 한달 무료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1개월 전에 해약이나 임시 면퇴을 하면 요금을 내지 않고 서비스를 멈출 수 있습니다.


    >


    먼저 넷플릭스 1개월 free를 임금 인상시킨 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즉시 결제하는 것은 좀 시끄러워서 감정 중인 분, 다시 가입으로 1달 서비스를 받고 결정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오 당신의 꿀 칩, 여기까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